본문 바로가기

연예

서장훈 오정연 이혼이유

반응형

서장훈 사생활 폭로, 서장훈 오정연 이혼이유?

서장훈 재혼, 오정연 재혼?



서장훈 사생활 폭로를 예고한 가세연, 서장훈 사생활 폭로 물증은?

서장훈 오정연 이혼이유는..너무 깔끔성격 탓인가?

서장훈 방송인, 전 농구선수

서장훈 나이 ; 1974년 6월 3일 (만 45세), 서울

서장훈 키 : 207cm, 115kg  |  A형

서장훈 소속사 : 미스틱스토리

서장훈 대학(학력) : 연세대학교 졸업 

서장훈 데뷔 : 1998년 '청주 SK 나이츠' 입단


서장훈 사생활을 폭로예고한 가세연, 유명 농구선수 출신인 서장훈의 사생활 폭로 예고에 아침부터 실검에는 서장훈이 등장했다. 2월 1일 서장훈의 소속사는 가세연 김용호 전 기자의 서장훈 사생활 폭로 예고 보도를 접하고 정확한 사실여부를 확인중에 있다고 전했다.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사생활 폭로를 예고한 김용호 전 기자가 한 여성으로부터 서장훈에 대한 제보를 받았다며 폭로할 것을 예고한 상황이다. 다만 김용호 기자는 "서장훈이 사과하고 반성하는 '선한 영향력'을 보이면 폭로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에 소속사는 방송 내용을 확인할 것이라고 밝혔다.서장훈 사생활 폭로를 예고한 김용호 전 기자는 구체적인 내용은 밝히지 않으나 연예계 등에서 나도는 소문을 말하겠다고 예고했다. 서장훈은 현재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 MBC '편애중계' 등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용호 연예부장의 김용호 전 기자가 ‘서장훈 폭로 제보자를 만났다’는 방송을 통해 서장훈에 대해 경고장을 날린 샘이다. 김용는 “서장훈에 관련된 여성 제보자를 어제 만났다. 서장훈에 대해 가감없이 이야기를 했다. 폭로해 달라고 부탁했다. 제보를 듣고 밤새 고민하다 솔직하게 털어놓자 결심했다. 서장훈에 대한 소문은 이전부터 많았다.”라고 입을 열었다.

서장훈 사생활

서장훈

서자훈


하지만 그는 제보 내용이 무엇인지 밝히지는 않았다. 그동안 김건모, 양준일, 길 등 여러 연예인을 저격하면서 많은 비난 여론에 시달렸던 탓에 폭로만이 능사가 아니라며 서장훈에게 기회를 주고 싶다는 입장이다.


서장훈은 오정연 아나운서와 결혼 후 이혼했다.  서장훈은 한 방송에 출연 이혼 사유에 대해 “지나칠 정도는 아니지만 깔끔하고 예민한 부분이 있다”며 “그런부분에서 불편할수도 있을 것”이라며 “가치관 차와 성격 때문에 헤어졌다”고 말한바 있다.

가세연의 서장훈 사생활 폭로 예고로 인해 서장훈과 오정연의 이혼사유에 대한 누리꾼의 시선이 또 한번 집중되고 있다다.



서장훈 사생활

서장훈 사생활

서장훈 사새활

서장훈 사생활

서자훈 사생활

서장훈 사생활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사생활 폭로란 말 그 자체의 함의에 서장훈의 사생활이 일반적이지는 않을 것이란 상상을 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서장훈과 오정연의 이혼이유는 깔끔한 성격탓이 아닌 또 다른 이유가 있지 않을까 하는 시선들 때문이다. 



서장훈 오정연 이혼이유

서장훈 오정연 이혼이유에 대해 입을 열었다. 또한, 서장은은 이혼 후에 온갖 루머에도 침묵하고 있었던 이유를 털어놓았다.  8월 15일 방영된 무릎팍도사에서 서장훈은 아나운서 오정연과 이혼한 후 불거진 온갖 루머에도 침묵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서장훈 오정연 이혼

서장훈은 오정연과의 루머에 침묵한 이유를 묻는 질문에 “이혼이유를 이야기해야겠다는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다. 부부간의 문제는 당사자들만 아는 문제라서 제가 이야기하는 것 자체가 그 친구에게 피해가 가는 것 갈까 조심스러웠다”고 털어놓았다.

오정연

더욱이, 서장훈은 “아무리 ‘내 잘못이다’ 이야기를 한다 해도 괜히 저만 착한 사람처럼 포장되는 것 같았다. 여러 가지 노력을 했지만 성격적인 문제나 가치관의 차이 때문에 헤어지기로 한 것이다”라며 루머에 대해 억울한 심경을 내비쳤다.



서장훈은 "이혼 후 정말 안타까운 건 보통 이런 일이 있으면 남자보다 여자가 더 피해가 크고 타격을 많이 입게 된다는 거다"며 심경을 밝혔고, 서장훈은 "그 친구는 앞으로 미래가 더 창창한 나이다.

 오정연

현재 루머는 그 친구에 대한 잘못된 얘기들이 많더라. 자꾸 그렇게 나쁜 사람처럼 몰아가는데 그런 부분은 대중 앞에 나와 제대로 바로 잡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한 서장훈은 "부부 사이의 문제는 당사자만 아는 거다"며 "내가 같이 살아봤기에 그 친구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안다. 다른 사람에게 그런 얘기를 들어야할 만한 사람은 아니다. 헤어졌지만 소탈하고 좋은 사람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오정연

서장훈과 오정연은 톱스타 커플이 아니라고 생각했기에 이혼이유를 굳이 대중들에게 말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서장훈은 오정연 아나운서에 대해 소탈하고 좋은 사람이라고 밝히며 그녀에게 향하는 루머의 화살에 대해 안타까운 심경을 내비치기도 했다. 


구선수 서장훈은 지난 2009년 5월 오정연 아나운서와 결혼했지만 지난 해 5월 결혼 3년 만에 이혼하게 되었다. 끝으로 서장훈은 오정연과의 이혼이유는 성격과 가치관의 차이 때문이라고 밝혔고, 루머로 인해 오정연이 피해를 받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이 시청자들에게까지 전해졌을리라 생각된다.

 서장혼 이혼이유

유명 농구스타와 이쁜 아나운서 커플의 결혼, 그리고 이혼, 그 이유야 본인만이 세세히 알수 있는 것이다. 그냥 쉽게 내 뱉은 한마디의 루머로 인해 상처받는 이가 없었으면 한다. 

서장훈 오정연

서장훈 오정연

서장훈 오정연

서장훈 오정연


서장훈 오정연

서장훈 오정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