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사생활 폭로, 서장훈 오정연 이혼이유?
서장훈 재혼, 오정연 재혼?
서장훈 사생활 폭로를 예고한 가세연, 서장훈 사생활 폭로 물증은?
서장훈 오정연 이혼이유는..너무 깔끔성격 탓인가?
서장훈 방송인, 전 농구선수
서장훈 나이 ; 1974년 6월 3일 (만 45세), 서울
서장훈 키 : 207cm, 115kg | A형
서장훈 소속사 : 미스틱스토리
서장훈 대학(학력) : 연세대학교 졸업
서장훈 데뷔 : 1998년 '청주 SK 나이츠' 입단
서장훈 사생활을 폭로예고한 가세연, 유명 농구선수 출신인 서장훈의 사생활 폭로 예고에 아침부터 실검에는 서장훈이 등장했다. 2월 1일 서장훈의 소속사는 가세연 김용호 전 기자의 서장훈 사생활 폭로 예고 보도를 접하고 정확한 사실여부를 확인중에 있다고 전했다.
서장훈 사생활 폭로를 예고한 김용호 전 기자가 한 여성으로부터 서장훈에 대한 제보를 받았다며 폭로할 것을 예고한 상황이다. 다만 김용호 기자는 "서장훈이 사과하고 반성하는 '선한 영향력'을 보이면 폭로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에 소속사는 방송 내용을 확인할 것이라고 밝혔다.서장훈 사생활 폭로를 예고한 김용호 전 기자는 구체적인 내용은 밝히지 않으나 연예계 등에서 나도는 소문을 말하겠다고 예고했다. 서장훈은 현재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 MBC '편애중계' 등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용호 연예부장의 김용호 전 기자가 ‘서장훈 폭로 제보자를 만났다’는 방송을 통해 서장훈에 대해 경고장을 날린 샘이다. 김용는 “서장훈에 관련된 여성 제보자를 어제 만났다. 서장훈에 대해 가감없이 이야기를 했다. 폭로해 달라고 부탁했다. 제보를 듣고 밤새 고민하다 솔직하게 털어놓자 결심했다. 서장훈에 대한 소문은 이전부터 많았다.”라고 입을 열었다.
하지만 그는 제보 내용이 무엇인지 밝히지는 않았다. 그동안 김건모, 양준일, 길 등 여러 연예인을 저격하면서 많은 비난 여론에 시달렸던 탓에 폭로만이 능사가 아니라며 서장훈에게 기회를 주고 싶다는 입장이다.
서장훈은 오정연 아나운서와 결혼 후 이혼했다. 서장훈은 한 방송에 출연 이혼 사유에 대해 “지나칠 정도는 아니지만 깔끔하고 예민한 부분이 있다”며 “그런부분에서 불편할수도 있을 것”이라며 “가치관 차와 성격 때문에 헤어졌다”고 말한바 있다.
가세연의 서장훈 사생활 폭로 예고로 인해 서장훈과 오정연의 이혼사유에 대한 누리꾼의 시선이 또 한번 집중되고 있다다.
서장훈 사생활 폭로란 말 그 자체의 함의에 서장훈의 사생활이 일반적이지는 않을 것이란 상상을 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서장훈과 오정연의 이혼이유는 깔끔한 성격탓이 아닌 또 다른 이유가 있지 않을까 하는 시선들 때문이다.
서장훈 오정연 이혼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