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나희 비키니, ‘개그계 미녀열풍, 코피터져’
김나희 비키니 사진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는 가운데, 김나희 비키니 사진이 남심을 흔들고 있다.
신인 개그우먼 김나희 쇼핑몰 모델 시절 사진이 공개됐는데, 8월 12일 인터넷 게시판에 `김나희 비키니 모델 시절`이라는 제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김나희는 과감한 비키니를 입고 하늘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김나희의 늘씬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보디라인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는 것이다.
김나희는 8월 11일 방영된 `개그콘서트` `점점점` 코너에서 민소매 배꼽티에 꽃무늬 핫팬츠를 입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해 단번에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김나희는 대사 한 마디도 하지 않았지만, 방송 이후 각 포털 사이트에서 김나희 이름 석자가 급상승 인기검색어가 되는 등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게 되었다.
김나희가 최근 서울의 한 미용실에서 찍은 사진도 인터넷 블로그를 통해 퍼지기도 했다. 양그림이 그려진 노란 티셔츠를 입은 김나희의 모습은 청순하게 보였다.
김나희는 지난 4월 KBS 공채 28기로 선발되었고, 6월 9일 방송된 '개그콘서트' 700회 특집 '개콘 스타' 코너에 녹색 원피스를 입고 섹시 댄스를 추며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앞니에 김을 붙어 '반전' 개그를 선보이기도 했었다.
더욱이, 지난달 28일 방송에서는 '시청률의 제왕' 코너에 출연해 하녀 역으로 활약하기도 했다.
개그계 미녀열풍, 이젠 개그도 이뻐야 하나?
김나희의 등장에 누리꾼들은 "개콘 김나희, 신보라 김지민 이를 미녀 개그우먼", "'개콘' 김나희, 진짜 미녀 개그우먼이네", "'개콘' 김나희, 신세경 닮았네", "김나희, 첫 눈에 반했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었다.
김나희의 등장으로 이제 개그우먼은 못생기고 뚱뚱하거나, 바짝 말라야 한다는 생각을 더 이상 하지 못하게 만들어 버렸다.
우스꽝스러운 분장과 망가지는 연기를 통해 웃음을 유발하는 개그우먼들이 훤칠한 키와 시원한 몸매를 내세우는 꽃미녀 개그우먼으로 변하는 추세가 되어 버린 것이다.
김지민 신보라 곽현화 송인화 등 미녀 개그우먼들이 늘어나면서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계그계 미녀, '탤런트 앞에서도 꿀리지 않는다'
(곽현화)
계그계 미녀 열풍, 언제까지 계속될까?
(송인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