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나가수 순위 공개 '이목집중'…매혹적인 '독거미' 변신 '대성공'

반응형

충격.... 7위......

이현우 순위.  

겸혀히 받아들이겠다. 





주말 저녁을 장식하는 '나가수'의 순위가 공개돼 화제다.

나가수, 나가수 순위,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서는 29일 13라운드 1차 경연이 펼쳐졌다. 지난 경연에서 4위라는 저조한
 성적을
 거둔 거미는 이날 나미의 '영원한 친구'를 경쾌한 퍼포먼스 함께 선보였다.

나가수, 나가수 순위,거미,



그는 "오늘은 제 자신한테 욕심을 내지 않으려고 노력을 많이 했다"며 "떨지 않고 즐겨볼 생각이다"라고 밝힌 후 무대에 등장해 신나는 무대를 선보여 1위의 영광을 안았다.

나가수, 나가수 순위,거미



나가수, 나가수 순위,거미


이어 '나가수' 순위의 2위는 펄시스터즈의 '떠나야 할 그 사람'을 부른 신효범이 차지했다.

나가수, 나가수 순위,신효범


신효범은 특유의 고음과 더불어 파격적인 편곡으로 무대를 완성해 호평받았다.


나가수, 나가수 순위,신효범


또한 3위는 고 김현식의 '어둠 그 별빛'을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
로 열창한 적우가 선정됐으며 '나가수' 순위 4위는 김목경의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를 진정 어린 무대로 완성한 박완규가 이름을 올렸다.

더불어 이날 '나가수' 순위의 5위는 K2의 '슬프도록 아름다운'을 부른 이영현이, 6위는 김수철의 '못 다 핀 꽃 한송이'를 부른 김경호가 차지해 눈길을 모았다.

나가수, 나가수 순위,



마지막으로 7위는 조하문의 '이 밤을 다시 한 번'을 열창한 이현우의 몫이었다. 이날 '나가수'에 첫 등장한 그는 "순위를 겸허히 받아들인다"며 아쉬운 소감을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