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준기 유리아 열애, 이준기 유리아 열애에 마냥 행복한 말년..!

반응형















이준기 유리아 열애, 
이준기 유리아 열애에 마냥 행복한 말년..!

이준기 유리아

이준기 유리아 열애 하나봐요! 이준기 유리아 잘 어울리네요^^

이준기 군대에서도 멋진 모습 보여주더니...이쁜 유리아와 열애중이랍니다.

이준기와 유리아는 입대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는군요.

하여튼, 이준기와 유리아 사랑 이쁘게 키워나가시길 바랍니다.

이준기 유리아


이준기와 유리아는 지난 2010년 4월 이준기가 입대한 뒤 첫 만남을 가졌다고 합니다. 갑작스런 군 입대로 영화 중도 하차에  라마 '신의'의 제작 역시 차질을 빚게 돼 상심이 컸던 이준기에게 평소 친하게 지내던 M 미용실 스태프가  주선하여 미스코리아 출신 유리아를 만나게 됐다고 하네요.


이준기와 유리아는 취미와 가치관이 비슷한 면이 호감으로 이어져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합니다.

이준기 유리아


유리아가 지난해 SBS 주말드라마 '내일이 오면'으로 연기자 데뷔를 하게 된 것 역시 이준기의 도움이 컸다고 합니다.

이준기는 군 복무 중에도 유리아의 연기자 데뷔를 독려하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고 합니다.

2010년 12월에는 KBS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리아가 이준기와 각별한 사이임을 공개했다.

이준기 유리아

당시 이준기는 이 예능 프로그램의 MC였던 군대 선임인 토니 안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유리아를 잘 부탁한다"고 할 만큼 애정을 과시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준기는 국방홍보원 소속 연예 사병으로 복무했으며, 오는 16일 전역한다. 이준기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준기의 전역을 기념하는 팬미팅을 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준기 유리아


유리아는 '내일이 오면'으로 연기자 데뷔 후 본격적인 연예 활동을 위해 개명 신청을 했다고 밝혔다.

이준기 유리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