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채정안 직찍 '아이유와 묘하게 닮았네'

반응형
채정안 직찍 '아이유와 묘하게 닮았네'




정말 옆모습이 영락없는 아이유네요 !! 


오랜만에 대중앞에 모습을 드러낸 배우 채정안의 직찍 사진이 공개됐다.

채정안

 

3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채정안 최근 직직, 아이유랑 묘하게 비슷한 모습?'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채정안

 

사진에는 한 화장품의 모델로 활동중인 채정안이 지난 19일 팬 사인회에 참석한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채정안은 펜을 들고 팬들에게 환한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으며, 또 다른 사진에서는 자리에서 일어나 수줍게 인사를 건네고 있다.

채정안




채정안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예전과 너무 달라진 듯", "정면 사진이 영…제가 아는 채정안 맞나요", "몇년 전에도 한번 확 부으셨는데 이번에 또…이제 그만하세요"라는 등 달라진 채정안의 외모를 지적했다.

채정안

 

채정안은 2007~2008년 활동 당시 확 달라진 모습과 붓기가 덜 빠진 듯한 얼굴로 팬들을 놀라게 했다. 다행히 시간이 좀 지난 후 더 빛나는 외모를 과시했지만 이번에도 당시처럼 부은 얼굴과 어색한 입매를 보여 네티즌들의 의혹을 샀다. 

채정안

 

한편 사진 게시자는 "사람들한테 둘러싸여 얼핏 옆모습만 보고 아이유인 줄 알았다"며 "기사에서 보던 것과는 달리, 실제로보니 몸매도 좋고 예뻤다. 정말 아이유의 얼굴이 보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채정안

 

채정안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옆모습이 영락없는 아이유네요" "채정안, '커피프린스' 나왔을 때가 여신이었는데..." "미모는 여전한 듯" "나도 사인 받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채정안

 

채정안

 

반응형